특정한 음식이나 벌레에 물린 것에 대해 극단적인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전문가들은 몇몇 제품들이 희망을 줄 수 있다고 말한다.

연구 결과 알레르기 반응을 가장 많이 일으키는 식품은 호두와 페칸 등 우유, 달걀, 땅콩, 밀, 콩, 나무 견과류인 반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곤충의 5종은 노란 재킷, 꿀벌, 종이 말벌, 말벌, 불개미 등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회피는 가장 쉬운 전투라고 한다. “식품 알레르기는 치료법이 없다. 아나필락시스(신체의 여러 계통을 몇 분 안에 타격할 수 있는 생명을 위협하는 반응)에 대항하는 효과적인 치료법은 에피네프린 주사뿐이다. 나는 에피펜이나 애나킷을 가지고 다니기 위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인다.” 라고 의사가 말했다. ABC의 ‘더 뷰’에 건강 조언을 자주 하는 인턴사원인 스티븐 램.

쉽게 주사할 수 있는 형태로 약 에피네프린 성분이 들어 있는 이 비상 장치는 기도를 열고 혈압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즉시 사용해야 한다.

곤충에 관해서라면, 불개미는 매년 2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쏘고 더 많은 아이들이 매년…에 의해 쏘인다.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카테고리: zippolighter4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